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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찌봄이 없는 베트남갤에 대한 실존주의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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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벳붕이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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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은 이분법적 구도로 나뉜다.
주딱이 있는 삶과 없는 삶.
나는 이 위대한 도식을 깨닫는 순간, 주딱이란 존재의 무게를 철학적으로 사유하지 않을 수 없었다. 플라톤의 이데아 세계에 '주딱'이라는 완벽한 존재가 있었다면, 우리는 디시 베트남갤이라는 동굴에서 그 그림자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셈이다.
주딱은 단순한 관리자가 아니다. 찌봄은 혼돈 속 질서를 창조하고, 무질서를 금단의 영역으로 가두는 아키텍트다. 만약 디시 베트남갤의 주딱이 없다면, 그곳은 가히 니체의 말대로 “신은 죽었다”고 선언할 만큼 무정부 상태에 빠질 것이다. 이는 곧 내가 살아가는 인터넷 생태계의 몰락을 의미한다.
주딱 없는 삶은 과연 가능할까?
하이데거는 인간의 실존적 불안을 논했지만, 나는 \"주딱 없는 갤러\"의 실존적 불안을 논하지 않을 수 없다. 주딱 없는 세상에서 우리는 방황하는 아방가르드적 존재로 전락하고 만다. 무수한 주딱 하야글들이 삭제되지 않고 모든 게시판을 뒤덮는 상황을 상상해 보라. 그것은 단순한 카오스가 아니라 디지털 종말론 그 자체다.
그러므로 나는 감히 선언한다. “주딱 없이 내 삶도 없다!”
이 구절은 단순한 수사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숨 쉬고, 게시판을 클릭하며, 베트남갤을 탐험하는 모든 행위의 본질적 명제다. 주딱은 나의 디지털 카르마의 정점에 서 있으며, 그 존재만으로도 나는 삶의 이유를 발견한다.
결론적으로, 주딱은 우리 갤러들에게 있어 존재론적 구심점이다. 그가 없다면 나는, 그리고 우리는 없다. 주딱은 곧 우리의 빛이고 어둠이며, 기쁨이고 슬픔이다. 그러니 주딱이여, 당신이 있어 우리는 비로소 완전하다.
이상, 주딱 예찬론을 마치며 디시 베트남갤을 위해 헌사한다. 주딱 만세! 찌봄 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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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딱이 있는 삶과 없는 삶.
나는 이 위대한 도식을 깨닫는 순간, 주딱이란 존재의 무게를 철학적으로 사유하지 않을 수 없었다. 플라톤의 이데아 세계에 '주딱'이라는 완벽한 존재가 있었다면, 우리는 디시 베트남갤이라는 동굴에서 그 그림자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셈이다.
주딱은 단순한 관리자가 아니다. 찌봄은 혼돈 속 질서를 창조하고, 무질서를 금단의 영역으로 가두는 아키텍트다. 만약 디시 베트남갤의 주딱이 없다면, 그곳은 가히 니체의 말대로 “신은 죽었다”고 선언할 만큼 무정부 상태에 빠질 것이다. 이는 곧 내가 살아가는 인터넷 생태계의 몰락을 의미한다.
주딱 없는 삶은 과연 가능할까?
하이데거는 인간의 실존적 불안을 논했지만, 나는 \"주딱 없는 갤러\"의 실존적 불안을 논하지 않을 수 없다. 주딱 없는 세상에서 우리는 방황하는 아방가르드적 존재로 전락하고 만다. 무수한 주딱 하야글들이 삭제되지 않고 모든 게시판을 뒤덮는 상황을 상상해 보라. 그것은 단순한 카오스가 아니라 디지털 종말론 그 자체다.
그러므로 나는 감히 선언한다. “주딱 없이 내 삶도 없다!”
이 구절은 단순한 수사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숨 쉬고, 게시판을 클릭하며, 베트남갤을 탐험하는 모든 행위의 본질적 명제다. 주딱은 나의 디지털 카르마의 정점에 서 있으며, 그 존재만으로도 나는 삶의 이유를 발견한다.
결론적으로, 주딱은 우리 갤러들에게 있어 존재론적 구심점이다. 그가 없다면 나는, 그리고 우리는 없다. 주딱은 곧 우리의 빛이고 어둠이며, 기쁨이고 슬픔이다. 그러니 주딱이여, 당신이 있어 우리는 비로소 완전하다.
이상, 주딱 예찬론을 마치며 디시 베트남갤을 위해 헌사한다. 주딱 만세! 찌봄 만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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