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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의 산업은 발전하면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AI와 결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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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아온저격수다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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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의 다양한 산업은 이루어지고 있으며 AI 산업과 자폭드론 그리고 MALE급 UAV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실제로 MALE급 UAV인 VU-MALE도 유사하게 이루어질 가능성이 합리적이다.
대만의 銳鳶-2 중고도 무인 정찰기처럼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이나 아니면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지만 광대역전술데이터링크를 통해 Mesh 기능과 Ad-Hoc 기능으로 이루어지면서 목표까지의 경로는 어미드론인 VU-MALE 메모리에 저장하고 다른자폭드론들도 어미드론인 VU-MALE의 유도에 목표물로 이동해 파괴하는 과정으로 구현할 가능성이 합리적이다.
베트남의 AI 산업은 상당한 발전이 존재하고 자율주행자동차도 다양하게 개발해서 자율주행 4단계의 Nha Trang의 Hòn Tre섬에 자율주행전기버스나 아니면 Phenikaa-X가 개발한 스마트자율주행차도 존재하고 있는 부문이다.
철강산업부문과 조선산업부문도 상당부분 발전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유한책임회사와 주식회사도 다양하게 AI 산업에 투자하거나 국영기업의 자회사를 인수해서 AI 산업을 육성하고 있는 부문이다.
AI 자폭드론도 다양하게 생산해서 선보이고 대만의 巡飛彈一型과 巡飛彈二型과 유사한 AI 자폭드론도 존재하고 있는 부문이다.
실제로 산업용로봇도 이러한 라이다센서나 유사 Kinect 센서를 조합해서 SLAM 기능으로 자율주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상당한 산업을 육성하고 있다.
VinFast 자동차회사에서도 다양하게 자율주행 2단계 자동차만 아니라 자율주행 3단계 또는 자율주행 4단계 자동차도 개발할 기술이 충분히 존재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도 충분히 이러한 기술이 존재하고 아직 고속도로가 완벽하게 존재하지 않으며 LTE는 완벽하지만 NR 통신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부문이 존재하고 있다.
베트남도 충분히 AI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존재하고 巡飛彈一型과 巡飛彈二型과 유사한 AI 자폭드론이 존재하는데 VU-MALE 중고도 무인 공격기에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이 전무하다는게 타당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리더팔로워방식으로 부분군집비행기술도 보유할 가능성이 존재하고 이란이나 대만처럼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도 충분히 보유할 가능성이 타당하다.
이란도 이미 JAS-313 스텔스 무인 공격기가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모든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는 자율실행하고 있으며 의사결정은 반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과정이다.
대만도 마찬가지로 銳鳶-2 중고도 무인 정찰기도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가 자율적으로 비행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UDN에서 보도하고 있다.
베트남도 충분히 인도나 이란 그리고 대만처럼 충분히 VU-MALE 드론에서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나 아니면 부분군집비행으로 이루어지는 광대역전술데이터링크에 Ad-Hoc 기능과 Mesh 기능으로 아니면 나아가서 감독형으로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적으로 실행하는 기능을 구현할 가능성이 타당하다고 사료한다.
실제로 베트남에서도 이러한 기술이 존재하고 AI 산업이 상당부분 발전하면서 화학공업도 이루어지고 철강산업도 발전하고 있는 사안이기도 하다.
이미 베트남의 GDP 규모가 1996년의 대한민국의 수준이니 당연하기도 하면서 다만 인구가 1억인 관계로 우리나라보다는 못하다는 점이 애석하다.
베트남도 상당한 산업이 존재하고 현재 반도체산업을 육성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팹리스기업도 무려 3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 베트남에서는 SoC도 상당부분 Cortex-A53에 대한 28nm SoC나 아니면 14nm SoC도 파운드리받고 있는 부문이기도 하다.
실제로 삼성파운드리나 TSMC 그리고 UMC에도 파운드리를 받는 부문이기도 하고 현재 적어도 반도체전공정을 추진하는 공장에서는 65 ~ 180nm 공정을 추진할 가능성이 타당하다.
베트남에는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는 장치산업부문만 아니라 숙련산업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도 증기터빈블레이드나 아니면 가스터빈블레이드를 육성할 가능성도 합리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이미 베트남에서는 LLM도 개발하고 GPT 계열을 개발해서 이미지생성이나 아니면 텍스트생성도 이루어지는 멀티모달기능이 이루어지고 있다.
베트남은 AI 스타트업만 하더라도 278개의 스타트업이 존재하고 대만보다도 상당한 AI 스타트업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만은 46개의 AI 스타트업이 존재하고 있으며 베트남은 사실상 엄청난 붐이 일고 있으며 충분히 VU-MALE 드론도 아니면 AI 자폭드론에서도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모든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는 자율실행하는 과정도 결단코 불가능하지 않는 사안이다.
아니면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지만 목표까지의 경로는 어미드론인 VU-MALE 메모리에 저장하고 다른자폭드론들도 어미드론인 VU-MALE의 유도에 따라 목표물로 이동해 파괴하는 과정으로 구현할 가능성도 합리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그러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대만이 보유하고 있는 사안과 인도 또는 이란이 개발하고 있는 드론처럼 베트남도 당연하게 개발하리라 사료하는 이유가 존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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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의 개발도상국수준비교
대만의 銳鳶-2 중고도 무인 정찰기처럼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이나 아니면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지만 광대역전술데이터링크를 통해 Mesh 기능과 Ad-Hoc 기능으로 이루어지면서 목표까지의 경로는 어미드론인 VU-MALE 메모리에 저장하고 다른자폭드론들도 어미드론인 VU-MALE의 유도에 목표물로 이동해 파괴하는 과정으로 구현할 가능성이 합리적이다.
베트남의 AI 산업은 상당한 발전이 존재하고 자율주행자동차도 다양하게 개발해서 자율주행 4단계의 Nha Trang의 Hòn Tre섬에 자율주행전기버스나 아니면 Phenikaa-X가 개발한 스마트자율주행차도 존재하고 있는 부문이다.
철강산업부문과 조선산업부문도 상당부분 발전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유한책임회사와 주식회사도 다양하게 AI 산업에 투자하거나 국영기업의 자회사를 인수해서 AI 산업을 육성하고 있는 부문이다.
AI 자폭드론도 다양하게 생산해서 선보이고 대만의 巡飛彈一型과 巡飛彈二型과 유사한 AI 자폭드론도 존재하고 있는 부문이다.
실제로 산업용로봇도 이러한 라이다센서나 유사 Kinect 센서를 조합해서 SLAM 기능으로 자율주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상당한 산업을 육성하고 있다.
VinFast 자동차회사에서도 다양하게 자율주행 2단계 자동차만 아니라 자율주행 3단계 또는 자율주행 4단계 자동차도 개발할 기술이 충분히 존재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도 충분히 이러한 기술이 존재하고 아직 고속도로가 완벽하게 존재하지 않으며 LTE는 완벽하지만 NR 통신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부문이 존재하고 있다.
베트남도 충분히 AI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존재하고 巡飛彈一型과 巡飛彈二型과 유사한 AI 자폭드론이 존재하는데 VU-MALE 중고도 무인 공격기에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이 전무하다는게 타당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리더팔로워방식으로 부분군집비행기술도 보유할 가능성이 존재하고 이란이나 대만처럼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실행하는 기능도 충분히 보유할 가능성이 타당하다.
이란도 이미 JAS-313 스텔스 무인 공격기가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모든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는 자율실행하고 있으며 의사결정은 반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과정이다.
대만도 마찬가지로 銳鳶-2 중고도 무인 정찰기도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가 자율적으로 비행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UDN에서 보도하고 있다.
베트남도 충분히 인도나 이란 그리고 대만처럼 충분히 VU-MALE 드론에서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나 아니면 부분군집비행으로 이루어지는 광대역전술데이터링크에 Ad-Hoc 기능과 Mesh 기능으로 아니면 나아가서 감독형으로 전체비행시퀸스를 자율적으로 실행하는 기능을 구현할 가능성이 타당하다고 사료한다.
실제로 베트남에서도 이러한 기술이 존재하고 AI 산업이 상당부분 발전하면서 화학공업도 이루어지고 철강산업도 발전하고 있는 사안이기도 하다.
이미 베트남의 GDP 규모가 1996년의 대한민국의 수준이니 당연하기도 하면서 다만 인구가 1억인 관계로 우리나라보다는 못하다는 점이 애석하다.
베트남도 상당한 산업이 존재하고 현재 반도체산업을 육성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팹리스기업도 무려 3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 베트남에서는 SoC도 상당부분 Cortex-A53에 대한 28nm SoC나 아니면 14nm SoC도 파운드리받고 있는 부문이기도 하다.
실제로 삼성파운드리나 TSMC 그리고 UMC에도 파운드리를 받는 부문이기도 하고 현재 적어도 반도체전공정을 추진하는 공장에서는 65 ~ 180nm 공정을 추진할 가능성이 타당하다.
베트남에는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는 장치산업부문만 아니라 숙련산업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도 증기터빈블레이드나 아니면 가스터빈블레이드를 육성할 가능성도 합리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이미 베트남에서는 LLM도 개발하고 GPT 계열을 개발해서 이미지생성이나 아니면 텍스트생성도 이루어지는 멀티모달기능이 이루어지고 있다.
베트남은 AI 스타트업만 하더라도 278개의 스타트업이 존재하고 대만보다도 상당한 AI 스타트업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만은 46개의 AI 스타트업이 존재하고 있으며 베트남은 사실상 엄청난 붐이 일고 있으며 충분히 VU-MALE 드론도 아니면 AI 자폭드론에서도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감독형으로 이륙하고 비행하면서 착륙하는 모든 방식인 전체비행시퀸스는 자율실행하는 과정도 결단코 불가능하지 않는 사안이다.
아니면 사전프로그래밍한 자동비행이지만 목표까지의 경로는 어미드론인 VU-MALE 메모리에 저장하고 다른자폭드론들도 어미드론인 VU-MALE의 유도에 따라 목표물로 이동해 파괴하는 과정으로 구현할 가능성도 합리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그러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대만이 보유하고 있는 사안과 인도 또는 이란이 개발하고 있는 드론처럼 베트남도 당연하게 개발하리라 사료하는 이유가 존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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