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분류
형들 베트남에 취업하려는대요 질문좀 ㅠㅠ
작성자 정보
- 벳붕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베트남에 있는 한국 회사들 분위기 대체로 어떤 편이에요? 꼰대들 많음?
영업직은 술 많이 마시고 아직 가라오케가서 접대도 해야 하나요???
영업직은 술 많이 마시고 아직 가라오케가서 접대도 해야 하나요???
관련자료
-
링크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