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 자유게시판
DC 분류

그랩 이 씨발새끼들 왜 자꾸 콜받고 이상한데 감?

작성자 정보

  • ㅇㅇ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콜 받았으면 바로 올 것이지 미친새끼가 왜 딴데 빙빙쳐도는것이지 한두번이 아닌데 얘네들 원래 이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