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 자유게시판
DC 분류

베트남이 중국한테 남중국해에서 계속 처발리는 이유가 뭐냐?

작성자 정보

  • one_more_trip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베트남이 중국한테 남중국해에서 계속 처발리는 이유가 뭐냐? 공산당 동지라서 그런가, 아니면 진짜 약해서?

한국에서 보면 베트남이 중국의 속국처럼 보이는데... 진짜 자존심 있는 나라 맞냐?

최근에도 중국이 계속 밀어붙이는데 베트남은 왜 이렇게 약할까? 형들 생각은 어떠냐? 경험 있으면 솔직히 말해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