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 자유게시판
DC 분류

나 어디로 이직 가능함?

작성자 정보

  • 벳붕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현채로 2년 근무중인데 입사전부터 JLPT N1 갖고 있었고, 영어 오픽 IH 있었는데 

근무하면서 AL 만들었고 베트남어도 IH 받음.

전기기사 1회차봤고 어제 발표났는데 커트라인 겨우 넘겨서 이번에 합격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