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 자유게시판
DC 분류

형들 베트남에 취업하려는대요 질문좀 ㅠㅠ

작성자 정보

  • 벳붕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트남에 있는 한국 회사들 분위기 대체로 어떤 편이에요? 꼰대들 많음?

영업직은 술 많이 마시고 아직 가라오케가서 접대도 해야 하나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