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 분류
中 밀크티 브랜드 ‘미쉐’, 호실적 속 베트남 매장망 축소…상반기 글로벌 순익 44%↑
컨텐츠 정보
- 6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세계 최대 밀크티 프랜차이즈인 중국 미쉐(Mixue)가 글로벌 실적 호조 속 처음으로 해외 매장망 축소를 단행한 것으로 나타났다.동명의 밀크티 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인 미쉐그룹이 최근 공시한 반기 실적보고서에 따르면, 6월 말 기준 매출은 148억7000만여 위안(20억8950만여 달러)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9.3% 증가한 것으로, 순이익은 272만 위안(38.2만 달러)으로 44.1% 증가했다.이에 대해 미쉐그룹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한 것이 상반기 실적 호조의 주요 요인”이라며 “당사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경험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