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뉴스
IV 분류

IBK기업은행, 60세이상 고객 전화상담시 상담원 우선 연결

작성자 정보

  • 인사이드비나 작성
  • 작성일 원문 목록

컨텐츠 정보

  • 12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고령 고객의 고객센터 이용편의를 높이기 위해 ‘비대면 동행창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비대면 동행창구는 기업은행이 지난 2017년부터 전국 영업점에서 운영해온 ‘동행창구’를 전화 상담 채널까지 확대한 것으로 고령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마련됐다.기업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60세이상 개인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상담시 고령 고객 전문 상담원에게 우선 연결돼 쉬운 용어 사용과 상담속도 조절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한다.현재 60세이상 고객의 수요가 가장 많은 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